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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안내 / 접수

협회는 회원사가 산업 전반에 걸친 애로사항을 상시 접수할 수 있는 Q&A서비스를 운영하며,
접수된 문의에 대한 1:1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접수 대상
  • 협회 회원사
접수 분야
  • 정책, 연구, 인허가, 공정위, 표시·광고심의, 수출, 법률자문, 기타
접수 처리절차
  • 접수
    ‣ 회원사 로그인 후 Q&A 접수
  • 내부 검토
    ‣ 담당자 배정
    ‣ 사실관계 확인 (관계부처․기관 확인)
    ‣ 해결 방안 검토
  • 해소/건의
    ‣ 협회 자체해결
    ‣ 유관기관 협의
    ‣ 대정부 건의 등
  • 완료/공유
    ‣ 결과 통보 (홈페이지/이메일)
    ‣ 온라인/뉴스레터 등 건의내용 공유 (공개 가능한 경우)
접수 처리기한
  • 질의는 접수일로부터 일반적으로 7일이내 처리 예정(영업일 기준)
    단, 질의에 따라 7일 이상 소요될 수 있으며, 이 경우 담당자 별도 연락 후 처리 절차 및 기한 협의 예정
문의
  • 산업정책부 산업진흥팀 031-628-2309 / khff@khff.or.kr